우리의 선교 사역
조회 : 1,830
크게 작게 크기저장 초기값
우리의 선교 사역







  『성경침례교회 선교회』는 각 지역의 성경대로 믿는 지역 교회의 기도와 관심과 지원으로 성경침례교회가 주축이 되어 선교사역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본 선교회는 루마니아의 밥 머피, 잠비아의 마이크 도빈즈, 인도의 마크 파남, 온두라스의 로버트 브레커, 베트남의 마이크 로벗츠, 우크라이나의 브라이언 히긴스, 영국의 피트 디킨즈와 이들의 가족들로 구성된 성경대로 믿는 선교사들을 매달 기도와 물질로 지원하고 있다. 이들은 주 예수 그리스도를 위해서 자신의 목숨을 내놓은 신실한 사람들로서, 복음을 전파하며 성경을 가르치며 신약 지역 교회를 현지에서 설립하는 등 보배로운 사역에 각고의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와는 별도로 우리는 선교사역의 일환으로 영어 <킹제임스성경>을 자체 편집, 제작하여 하나님의 말씀을 가뭄에 비를 기다리듯 갈급해 하는 선교지에 신실한 하나님의 종들을 통해 배포해 왔다. 흡족해 하는 성도들의 감사와 선교사들의 진심어린 고마움의 편지들이 각지로부터 열매가 되어 돌아왔다. 이 모든 것은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이루신 일들이다.

  또한 복음과 성경뿐만 아니라 선교지에서 갓 구원받은 그리스도인들을 훈련받고 구비되도록 피터 럭크만 박사의 <조직신학> 등의 필수적인 성경 교리 서적들과 소책자들을 힘이 닿는 대로 보내고 있다. 이는 우리 나라와 같이 복음만 간신히 듣고 바른 성경에 따른 건전한 교리를 접할 수 없어서 비정상적인 기독교신앙이 이러한 선교지에서도 움트는 것을 방관할 수 없기 때문이다. 하나님의 뜻이면 믿음의 근간이 되는 건전한 교리들을 담은 소책자들이 베트남, 인도, 중국 등지에서 하나님의 말씀의 전파와 함께 현지에서 번역되고 보급될 것이다. 이 모든 사역이 더욱 하나님의 뜻에 합당하게 되어 온전한 열매를 맺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마귀의 공격에서 보호받도록 기도하자!

  다음은 성경침례교회가 미국 콜로라도 주의 ‘생명의 빵 방송국’의 밥 그릭스(Bob C. Griggs) 형제의 요청에 따라 지원하게 된 인도 남부의 라자먼드리(Rajahmundry) 시의 바부지 라오(Babugi Rao) 목사로부터 받은 편지이다. 본 선교회는 지난 2000년부터 라오 목사와 교제를 시작했으며, 인도의 선교와 그의 사역을 위해 영어 <킹제임스성경>과 피터 럭크만 박사의 <조직신학, Theological Studies, I, II>을 인도로 보내 주었다. 라오 목사님의 편지를 요약, 발췌하여 본지에 게재한다.

  “친애하는 이송오 목사님과 모든 성도님들에게, 놀라운 만주의 주, 만왕의 왕, 화평의 통치자이신 구주의 아름답고 가장 귀한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중략)

  편지와 서적들과 성경을 보내 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편지를 보내 주신 것에 감사드리고, 저희를 위해 기도하신 신실한 성도들에 감사드리며, 또한 신약성경들과 2권으로 된 조직신학을 보내 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제게 편지를 친히 써주신 것도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보내 주신 성경책 중 일부와 조직신학 서적과 신약성경을 저희 도서관에 비치하여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이 도서관은 이제 약 500여 권의 책을 소장하게 되었고, 누구에게나 열려 있습니다.

  저희에게 이러한 기회를 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지금 텔루그어로 전도지를 만들고 있습니다. 바쁜 스케줄과 사역으로 지금까지 텔루그어로 복음전도지를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얻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만약 허락해 주시면, 복음전도지를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일을 위해서 기도해 주십시오... (중략)

  보내 주신 귀한 조직신학 서적을 우리가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지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우리는 성경학교를 시작하여 15명의 학생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학생들을 훈련시킬 훈련된 좋은 교수진도 있습니다. 보내 주신 책에서 제가 지금까지 공부한 주제들로 볼 때 이 서적들은 많은 사실을 담고 있었고, 유용하고, 영적인 성장에 유익하며, 많은 자료와 구절들로 명확하게 교리들을 설명해 놓았습니다. 이 책이 저희 학생들을 가르치는 데 매우 유용할 것이라 믿습니다... (중략)

  하나님께서 원하시면 저는 목사님의 신학원에서 하나님의 말씀들을 공부하고 싶은 간절한 소원이 있습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시간을 허락해 주신다면 목사님께서 이곳 라자먼드리를 방문해 주셔서 저희의 활동을 보셨으면 합니다.”



  하나님의 은혜의 복음과 순수한 하나님의 말씀으로 인도에서 성경대로 믿는 그리스도인들이 많이 태어나고 그들이 하나님의 온전한 일꾼들로 구비되어 많은 열매를 맺길 바라마지 않는다. 『내 입에서 나가는 내 말도 그러하나니 그것은 내게 헛되이 돌아오지 아니하고 내가 기뻐하는 것을 이루며, 내가 보낸 곳에서 번성할 것이니라』(사 55:11).  BB
출처 : 월간 성경대로믿는사람들  2005년 5월  (통권 158 호)   page : 84

 
   
 

 
고객센터 |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상호명: 말씀보존학회 │ 대표자명: 이송오 │ 주소: 서울특별시 강서구 금낭화로 135 (금강프라자 7층)
  • 사업자 등록번호: 105-99-34323 │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 16-1956호 │ 메일: admin@biblemaster.co.kr
  • 전화 : (02)2665-3743~4 │ 팩스: (02)2665-3302
Copyright ⓒ www.biblemaste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