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 진리의 말씀을 올바로 나누어 자신이 하나님 앞에 부끄럽지 않은 일꾼으로 인정받도록 공부하라(딤후 2:15).
기타 분류

믿음과구원

작성자 정보

  • 발바닥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한국에는 어떤 나라보다 많은 종교적 신앙인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성경을 공부하면서 시간이 지나면서 참 궁금한게 많습니다
그중 하나가
천주교든 기독교든  성경을 근본으로 하는 신앙생활을 하는 모든 종교인은
장로교, 침례교, 천주교, 감리교, 임마누엘 예수교, 통일교, 안식일교, 성경침례교  등
어디에서 신앙생활을 하여도 구원을 받을 수 있나 궁금하여 질문을 드립니다.

믿음과 구원을 확신하며 신앙 생활을 하는 많은 신앙인들은  잘못된 신앙으로 믿음과 구원을 받지 못한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도 궁금합니다.

성경적인 바른 해답을 알고 싶습니다.

관련자료

  • 답 변
  • 작성일
구원은 복음을 믿음으로써 받는 것입니다. 그런데 지금의 배교한 교회들은 믿음이 아닌 행위로 구원을 받거나 구원을 유지할 수 있다는 거짓 교리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많은 거짓 교리들을 그들의 교단 교리로서 가르칩니다. 믿음으로 구원받은 뒤엔 어떤 교회에 출석해서 신앙생활을 하는가가 중요한데, 바른 말씀인 <한글킹제임스성경>을 믿음과 실행의 최종권위로 삼고 죄인들에게 복음을 증거하며 주 예수 그리스도의 다시 오심을 대비하는 성경침례교회에 출석하여 주님을 섬기는 것이 가장 안전하고 확실한 길입니다. 이외의 교단 교회들은 성경에서 영적으로 "라오디케아인들의 교회"라고 불리는데, 그들은 예수 그리스도를 섬기지 않고 인간의 권리를 내세우는 육신적인 교회들이며 하나님의 심판의 대상입니다(계 3:14-19). 복음을 믿고 구원받은 뒤에 분별없이 아무 교회나 출석하면 구원의 확신이 흔들려서 무기력한 성도가 될 수 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믿고 구원받았다면 올바른 진리를 실행하는 성경침례교회를 찾아 출석함으로써 나를 구원해 주신 예수 그리스도를 그분의 뜻에 맞게 성경대로 믿고 섬겨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