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 진리의 말씀을 올바로 나누어 자신이 하나님 앞에 부끄럽지 않은 일꾼으로 인정받도록 공부하라(딤후 2:15).
알베르토의 증언 분류

교회들 안에 잠입해 온 로마카톨릭 예수회

컨텐츠 정보

본문

성경대로믿는사람들 <2008년 01월호>

“알베르토의 증언은 사실인가?”라는 질문은 칙 출판사(Chick Publications)가 출간한 알베르토 리베라(Alberto Rivera) 박사에 관한 여러 가지 책들과 기사를 읽은 사람들로부터 자주 받아 온 질문이며, 논쟁이 되고 있다.
알베르토 리베라는 예수 그리스도께 회심한 전 로마카톨릭 예수회 신부이다. 그는 구원받은 후부터 로마카톨릭이 막후에서 비밀리에 수행한 비행들에 대하여 실제적으로 체험한 것들을 폭로하기 시작했다.
미국의 칙 출판사는 “알베르토 시리즈”인 <알베르토>, <이중십자가>, <대부>, <어둠의 세력>, <네 명의 말 탄 자>, <거짓 선지자> 등 연재 만화책을 출간하였다. 이 연재 만화책은 알베르토의 인생 역정과 이와 관련된 여타 생생한 정보들을 담고 있다.
이 연재 만화는 그것들을 읽은 사람들에게 다양한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이 시리즈에 대해 어떤 사람들은 극도의 적대감을 표출하기도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눈을 뜨는 계기가 되어 예수 그리스도께로 회심하였다.
알베르토의 증언은 대부분 에큐메니칼을 신봉하고 있거나 로마카톨릭의 고위직에 있는 자들에게는 큰 도전으로 받아들이게 되었다. 그러나 분명한 것은 알베르토의 충격적인 폭로로 인해 로마카톨릭은 극도로 혼란에 빠지게 되었다는 것이다. 그들 일부는 그에 대한 신뢰를 떨어뜨리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써 알베르토 개인을 비방하거나 또 그가 폭로한 정보는 터무니없고 날조된 것이라고 강변하고 있다. 하지만 그들 교회의 실상들을 잘 알고 있는 일부 카톨릭 교도들은 알베르토가 카톨릭에 대하여 말한 사실들에 대하여 별로 반박하지 않고 있다. 그러므로 충격과 혼란에 빠진 그들의 알베르토 리베라 박사에 대한 일차적인 공격은 무자비한 암살의 형태로 나타났다.
우리는 리베라 박사를 비난하는 사람들에게 답변을 준비중에 있었는데, 퍼스 프리 장로교회(Perth Free Presbyterian)의 담임목사 프레드 뷰익(Fred J. Buick)과 헬무트 실바흐(Helmut Silbach) 씨는 우리로 하여금 이 책의 질문들에서 답변할 수 있는 아주 상세한 기록들을 수집하여 방대한 양의 연구 자료들을 확보하고 있었다.
필자의 역할은 리베라 박사를 비방하는 수많은 질문들에 답변하기 위하여 이에 관련된 모든 정보를 수집하여 책으로 만드는 것이었다. 우리는 하나님께서 다음의 두 가지 일들을 성취시키시기 위하여 우리의 노력들을 사용하실 것이라고 확신하며 기도하고 있다.
1. 여러분은 알베르토 리베라가 말하고자 했던 바가 무엇이며, 그는 누구였는지 사실에 입각하여 확신을 가져야 한다.
2. 여러분은 리베라 박사의 증언의 확실성에 대하여 의문을 제기하는 사람들에게 분명한 사실에 입각하여 확실하게 답변할 수 있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지난 10년에 걸쳐 시도해 왔지만, 아무도 리베라 박사의 로마카톨릭에 대한 비판들에 대하여 제대로 반박하지 못했다.
이 책의 목적은 위에 언급된 책들의 내용이나 리베라 박사의 개인에 대하여 자주 등장하는 비방과 주장들에 대하여 이를 반박하고자 한다.

칙 출판사 대표, 잭 칙(Jack T. Chick)의 증언
우리 칙 출판사는 로마카톨릭에 대한 우리의 입장 때문에 저명한 “그리스도인” 지도자들로부터 우리를 공격하는 보고서를 자주 받는다. 그들은 지속적으로 알베르토 리베라에 대한 신뢰를 흠집내기 위해, 사실은 전적으로 무시하면서 그에 대하여 모든 조치를 강구할 것이라며 진부하게 그들 카톨릭의 지위만을 내세우고 있다.
수년 전, 처음으로 리베라 박사가 나에게 자신에 대한 아주 놀랄 만한 이야기를 들려 주었을 때, 그는 엄청난 양의 문서들과, 편지들, 신분증들, 그리고 그가 신부로 있을 때 미사제의를 입은 사진들을 보여 주었다. 이 모든 정보들은 그가 실제로 예수회 신부였다는 명확한 증거들로서 나를 확신시켜 주었다.
리베라 박사는 내가 감히 그의 이야기에 대해서 출판한다면 로마 세력은 나를 무자비하게 공격할 것이라고 경고해 주었다. 그들은 거짓된 정보로 나라를 온통 소란스럽게 하듯이 우리를 파멸시키는 데 모든 역량을 다 동원할 것이라고 나에게 말해 주었다. 나는 그 문제에 대하여 기도했고, 하나님께서는 그의 이야기를 출판하도록 인도해 주셨다. 리베라 박사의 메시지는 우리 출판물의 구독자인 성경대로 믿는 사람들은 물론, 이 거짓된 종교조직에 의해 속아온 구원받지 못한 수억 명의 로마카톨릭 신자들 모두에게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나는 전적으로 주님께 복종하기 위해 죽음에 이를 각오로 요한계시록의 창녀의 정체를 벗기고자 한다. 자신들이 복음의 대적자들에 대하여 스스로 전문가라고 자처하면서도 아직까지 영적 창녀왕국인 로마카톨릭에 대하여 일언반구도 하지 않고 있는 사실에 대하여 충격을 받았다. 나는 오직 믿음으로 구원받는다는(행위나, 고해성사, 종교적인 성사로서가 아닌) 교리의 위대한 서신 로마서를 기록한 사도 바울의 경고를 되뇌이지 않을 수 없다.
『이제 형제들아, 내가 너희에게 권고하노니 너희가 배운 교리에 역행하여 분열을 일으키고 공박하는 자들을 주의하고 그들에게서 떠나라. 그러한 자들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를 섬기는 것이 아니라 자기들의 배를 섬기는 것이니 정중한 말과 그럴듯한 언변으로 순진한 사람들의 마음을 미혹하느니라󰡕(롬 16:17,18).
개인적으로 리베라 박사를 알고부터 지난 10년 동안 더욱더 그에게 다가가 가까이서 그의 일상생활과 활력있는 구령사역을 지켜보면서 나는 전적으로 그가 하나님의 진정한 종이라고 확신하게 되었다. 나는 그와 그의 아내에 대한 물리적인 공격들을 목격했다. 또 나는 그들 집에 난 총구멍의 흔적들도 보았다. 나는 카톨릭이 관장하는 소위 ‘크리스찬’ 잡지에서 그를 가차없이 중상모략하는 글들도 많이 보았다. 나는 그가 비방당하면 당할수록 더욱더 그의 메시지가 진실이며, 대단히 중요하다는 사실을 확신하게 되었다. 나는 그가 스스로 기꺼운 마음으로 로마카톨릭을 폭로함으로써, 수많은 귀중한 로마카톨릭 신자들이 구원받고 지금은 주 예수 그리스도가 그들 개인의 구세주가 되었다는 사실에 무척 고무되어 있다. 그들은 창녀들의 어머니 곁을 떠나 지금은 하나님의 복된 말씀에 따라 영과 진리로 하나님을 잘 섬기고 있다.
나는 언젠가 주님 앞에 서게 될 것이며 지옥 불로부터 벗어난 수많은 사람들을 보게 될 것이다. 그들은 리베라 박사의 증언을 통하여 복된 진리의 말씀을 배웠기 때문에 하늘의 뿌듯한 행복감으로 영생복락을 누리게 될 것이다. 그 날이 오면, 나는 돌이켜 로마카톨릭을 폭로하는 과정에서 치렀던 값비싼 대가를 회상하게 되겠지만, 그러나 당시에 받았던 모든 비방들과 박해들은 그것들 그대로 가치가 있었다는 결론에 도달하게 될 것이다. 오직 내가 생각하고 내가 아는 것은 예수 그리스도께로 이겨온 소중한 혼들을 위해 하나님을 송축하는 것이다.
의문의 여지없이, 리베라 박사의 증언은 사실이다.
* 아무도 예수회 신부로서의 그의 신원에 잘못이 있음을 증명해 내지 못했다는 사실은 그의 증언이 사실이라는 것을 입증한다.
* 그가 로마카톨릭을 폭로하기 시작한 후부터 그가 겪은 모든 박해는 그의 증언이 사실이라는 것을 입증한다.
* 그의 사역을 통해서 구원받은 수천 명의 혼들은 그의 증언이 사실이라는 것을 입증한다.
* 역사와 다른 많은 사람들의 저작물들은 그의 증언이 사실이라는 것을 입증한다.
위 모든 사실들은 한 가지 것을 입증하고 있다. 알베르토 리베라의 증언은 사실이라는 그것이다. 그리고 또 그가 말하는 메시지는 바로 사실이라는 것이다. 그것은 카톨릭 성직자 계급이 습관적으로 주장하는 것처럼 증오의 메시지도 아니다. 오히려 그것은 이 부패한 종교조직의 거짓된 가르침들에 세뇌되어 있는 사람들을 깨우쳐 주기 위하여 기꺼이 비방과 박해를 감내하는 궁극적인 사랑의 메시지인 것이다.
이 조그마한 책 안에 포함되어 있는 정보를 통하여 수많은 귀중한 로마카톨릭 신자들의 눈이 열리기를 기대하고, 그들의 혼들이 예수 그리스도께로 돌아오기를 간절히 바란다. 그것은 우리의 기도 제목이요, 우리의 목표이다.

제1장 알베르토를 비방하는 대표적인 12가지 주장들에 대한 답변

우리는 이번 장에서 위 제목과 같이 알베르토를 비방하는 주장들 중에 대표적인 12가지 주장들에 대하여 먼저 언급하고자 한다. 우리의 답변들은 리베라 박사나 칙 출판사로부터 나온 어떠한 자료나 문서와는 전혀 무관하다는 사실에 유의해 주기 바란다.

주장 1
카톨릭 예수회가 개신교와 여타 교회들에 잠입해 왔다는 주장은 너무 극단적이다.

답변
로마카톨릭의 예수회가 개신 교회 안에 잠입해 왔다는 주장이 왜 극단적이라고 생각하는가?
『또 내가 이것을 아노니, 내가 떠난 후에 흉악한 이리들이 너희 가운데로 들어와서 양떼를 아끼지 아니할 것이󰡕(행 20:29)라는 말씀과 같이 성경은 예수 그리스도의 참된 교회 안으로 몰래 들어온 잠입자들을 경계해야 한다고 우리들에게 경고하고 있지 않는가?
『이는 어떤 사람들이 몰래 들어왔기 때문이라. 그들은 옛적부터 이 정죄를 받기로 미리 정해진 자들이며 경건치 않은 자들이라. 그들은 우리 하나님의 은혜를 색욕거리로 바꾸어 유일하신 주 하나님과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를 부인하는 자들이니라󰡕(유 4).
니노 로 벨로(Nino Lo Bello)는 1982년 New English Library가 출간한 <바티칸 페이퍼, The Vatican Papers>라는 그의 책 “제19장 바티칸의 스파이 조직망”(The Vatican’s Spy Network)에서 바티칸은 이 세상에서 가장 효율적이고 광범위한 스파이 조직망을 구축했다는 사실을 매우 분명히 하였다.
그는 이 책에서 그 조직망이 심지어 러시아의 KGB를 능가하고 있다고 말하고 있다. 이 스파이 조직원들의 단체는 교황들에 의해 “Pianum 신도회”로 불리고 있는데, 이 조직은 이 지구상의 모든 신부와 수녀 그리고 수도자를 다 포함하고 있다고 한다. 또 이 조직망은 각 교구의 주교들, 일반 신부들, 카톨릭 신학교 학생들, 평신도들, 수녀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16억 5백만 명의 사람들이 살고 있는 지역에서 비밀리에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되는데, 이 조직에는 고도로 훈련된 조직원들이 많다고 한다.
자, 그러면 그 조직원들은 어떻게 교회뿐 아니라 여러 기구들에 잠입하며, 또한 무슨 일을 하는가? 여기서 예수 그리스도의 참된 교회들은 예외라고 한다면 과연 이 스파이들은 어떤 기구들에 잠입하고 있단 말인가?
나는 와이리(J.A. Wylie) 목사가 쓴 프로테스탄트의 고전인 <프로테스탄트주의의 역사>의 한 구절을 인용하고자 한다.
『그들(예수회 비밀 조직원들)의 손이 미치지 않는 곳이 없고, 그들이 못 가는 곳이 없다. 그들은 방음이 잘되어 있는 군주의 밀실이나 내각의 국무회의실도 들어갈 수 있다. 또 집회나 UN 총회에도 들어가 보이지 않게 앉아 있을 수 있으며, 각종 토론장이나 연구발표회에도 의심받지 않게 잘 어울리고 있다.』
그들은 목적을 위해 어떤 말도 할 수 있고 어떤 신념도 고백할 수 있다. 또 어떤 제도화된 교회에서도 등록 교인으로서 잘 융화할 수 있으며, 심지어 루터교도와 함께 교황을 맹렬히 비난할 수도 있고, 어느 누구와도 종교적 동맹을 맺을 수 있다.
로마카톨릭의 스파이들이 교회들에 잠입하고 있다고 주장하는 것은 비단 알베르토뿐만이 아니다. 아주 정확하게 기록된 역사책을 읽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똑같은 결론에 이를 수밖에 없을 것이다.
그러므로 우리 그리스도인들은 어딘가에서 수억 명의 혼들을 지옥으로 인도하고 있는 이 사탄적인 종교조직과 평화롭게 공존할 수 있다는 거짓말을 곧이곧대로 믿어서는 안 된다.
사탄은 결코 가만히 있지 않는다! 그는 끊임없이 그의 적들에게 침투하여 그들을 파멸로 이끌려고 시도하고 있다. BB

알베르토의 증언 5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